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친철하신 조모연 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해당없음,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제가 오래대기해서 02 2024 4200번으로 전화했는데 조모연상담원님께서 받으셨는데 곧있으면 2시간 대기하고있다고 이야기하니까 순번이여서 연결해준다고 친절하게이야기 하시면서 걱정되는목소리로 많이기다렸다고 친절하게이야기해주시고 또전화종료하고 몇분있다가 15884388로 조모연상담원님께서 전화하셔서 구로쪽에서 들어오는차량이 있다고 친절하게 이야기하시면서 거리도 친절하게이야기해주셔서 제가 그차량이라도 배정해달라고 이야기하니까 5011 장요심주임님께 TR해서 배정해주시고 조심히이동하라고 친절하게이야기해주시면서 다음에는 가까운차량으로 배정해주겠다고 친절하게이야기해주시고 항상장애인고객들위해 빠른배차를 노력해주어서 고마워서 친절하신 조모연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고 요즘은 독감이유행이니까 독감조심하세요.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