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제목 | 권미선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 답변관련 | 해당없음,메일답변 | 공개(Y/N) | |
| 내용 | 2025년10월28일에 신세계중랑장애인자립생활센터가는콜접수해서 배차가?는데 차량위치보고 차량위치에 저한테오는 시간이 이상해서 출발지를 확인했는데 겸재로집으로출발지를 잘못설정해서 센터에 전화해서 출발지를 변경했는데 권미선상담원님께서 배차된 차량한테 무전하고 변경해주겠다고 이야기 해주시고 또권미선상담원님께서 전화와서 배차된차량 운전자님께서 출발지를 스타벅스중화역점으로 변경가능하다고 운전자님께서 이야기해셨다고 전화로 이야기해주시고 항상 장애인들위해 빠른배차를 노력해주셔서 고마워서 칭찬글 올립니다.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