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콜택시 소요시간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내용 평소에 콜택시 늦게 오는거 감안해서 약 3시간 전부터 요청을 했습니다.
근데 소요시간을 정확하게 알려주지 않고 마냥 기다리라고 이야기를 하시니 병원예약이라던지 약속을 도저히 갈 수가 없는 상황이네요..

장애인들의 편의를 위해서 운영하는 방안은 너무 좋지만 아무런 대책없이 기다리는 시간으로 너무 시간의 소비가 큰거같습니다.

차량을 추가로 배치해준다는 답변보다
차량을 타면 도착지를 정하고 가기때문에 대략 어느정도 시간이 걸리는지를 알려주셔야 다른 방법으로 이동을 할 지, 미리 조율이 가능할거같습니다..

너무 답답하고 몸이
아픈데 기다리는게 힘이 드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차량배치보다 기다리는 소요시간을 대략 알려주시면 서로간에 얼굴 붉히지않고 불만 없이 이용할 수 있을거같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택시 소요시간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9.04.1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대기시간으로 인해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말씀하신 대기시간 예측 시스템 구축은 현재 기술적 한계(노선의 미정, 인근 수요의 집중, 도심 교통정체 등)로 인해 정확한 대기시간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향후 지속적인 시스템 개선을 통해 건의하신 사항을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덧붙여, 현재 공단에서는 요청 시 과거 평균(1시간, 1개월) 배차대기시간을 안내하고 있으며 배차 시에는 차량 위치 및 도착시간 정보를 제공하고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 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 4. 1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