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강남역 지하상가 E-49 시이즈 종업원의 태도가 상당히 불쾌합니다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정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2018년 7월 13일 금요일 오전 10시경 저는 강남 지하상가 시이즈라는 신발가게에 갔습니다.

들어가기전 청소중인 것 같아 들어가도 되냐고 물었고 들어오라는 말에 들어갔습니다.

이후 당연하게 저는 신발 신어봐도 되냐 묻고 신어봤고 2회 정도 신어봤습니다.

그렇지만 맘에들지 않아 다음에 오겠다며 정중히 인사하고 나왔습니다.

그런데 그 30대로 추정되는 종업원은 저에게 ' 아침부터 장난하러 오셨어요? 아우씨' 라고 했습니다..

이게 무슨일인가요? 저는 위협을 느껴 그자리를 피했습니다.

이 일이 있고 난 후 저는 그 신발가게에 대해 알아보고자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니,

3차례나 민원 신고가 들어갔던 곳이네요. 뭐가 달라진거죠?



2018년 5월 시민의 소리 답변 내용입니다


현재 우리 공단에서는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시민분들의 편의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일부 점포 임차인 및 종업원의 불친절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먼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우리 공단은 해당 내용을 위탁법인【 ㈜강남역지하쇼핑센터】에 전달하여 사실확인 후 해당점포(E-49, 시이즈) 임차인의 준수의무 위반에 대한 경고 및 서비스교육 실시를 요청하였음을 알려드리며, 향후 이러한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친절교육과 계도를 실시하여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시민분들의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비스 교육? 경고? 이게 된건가요? 이정도로 시민이 위협을 느끼고 불편하다는 글이 여러차례 올라온다면

직접 방문하시던 영업 정지를 하던 하셔야 하는 것 아닌가요?

변한게 없는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일 제대로 처리해주시지 않는다면 해당 신발가게오 같이 국민신문고에 민원 접수 하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강남역 지하상가 E-49 시이즈 종업원의 태도가 상당히 불쾌합니다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주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07.1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강남역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시민님께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우리 공단에서는 대시민 서비스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상가 내 점포 불친절 사례를 지속적으로 단속 및 계도하고 있으나, 임차인 등 종사원의 충분한 이해가 부족한 실정입니다.
강남역상가 E-49호 점포(시이즈) 직원의 미흡한 응대로 인해 불편을 드린 것에 대해 사과의 말씀드리며, 해당 내용을 위탁법인인 ㈜강남역지하쇼핑센터에 전달하여 임차인의 준수의무 위반에 대한 경고 및 서비스교육을 실시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우리공단은 불친절 서비스로 인한 민원 유발 점포에 대한 특별 관리대책을 강구중이며, 앞으로는 법인을 통한 재발방지 대책 마련 및 특별 교육 등을 실시하여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시민분들의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님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강남역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강남역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담당 : 이주희 ☎2290-6598)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8. 7. 19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