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강창수 동물해설가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오늘 데이트 겸 어린이 대공원 동물원을 구경왔습니다. 여러 동물을 구경하던중 맹수마을에서 강창수님이 해설하는것을 듣게되었습니다. 듣다보니 너무 재밌고 알찬 이야기에 시간가는줄 몰랐습니다. 좋은 시간 보낼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다른 많은 분들도 재밌게 듣는 모습을 보면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재밌는 이야기를 해주시는 강창수님이 대단하게 느껴졌습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시스템이 오래 유지된다면 어린이 대공원의 이미지가 한층 업그레이드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강창수 동물해설가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배은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05.2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동물원 주슨트(동물전문해설사)에 대한 칭찬과 격려의 글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원은 동물들을 통하여 서로 이해하고 소통하는 살아 숨쉬는 생태 교육장의 역할을 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서울어린이대공원의 동물원 주슨트(동물전문해설사)는 주슨튼 교육 프로그램에 의거 교육과 정보 공유 및 소통을 통하여 활동하시는 재능 기부 봉사자 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동물에 대한 전문 해설을 통하여 동물에 대한 이해와 공감토록하고 멸종위기동물과 종 보전에 대한 교육적 메세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민님의 칭찬과 격려가 사람과 동물이 행복할 수 있는 동물원으로서의 밑거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분들께 열심히 노력하는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원이 되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깃들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5월 21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공형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