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콜택시 기사님이 심하게 불친절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배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2018년 4월 2일 오전 11시 58분에 송파구 문정동까지 콜택시를 이용했습니다.
콜연결되서 기사님 전화온게 11시32분, 제가 있는 곳에 도착했다고 전화 온 게 오전 11:38분이었습니다.
도착 전화 받고 화장실 다녀오고, 엘리베이터 앞으로 가는데 기사님 전화 왔습니다. 빨리 오라고요. 그때가 12:48분이었습니다.
엘리베이터 기다리는데 점심 시간이라 사람도 많고 층마다 서서 또 기다렸습니다.
결국 차 있는데 도착한게 11:58 입니다.
네, 서울 콜택시가 10분만 기다리는 거 압니다. 그래서 가능한 빨리 하려고 나름 노력합니다.
20분 기다려서 기사님도 화가 났겠지요.
그래서 보자마자 고개숙여 죄송하다고 했습니다.
그러자 기사님이 다짜고짜 짜증을 내며 훈계를 했습니다. “이렇게 늦게 나올 거면 차라리 다음 타를 타든가!” 그리고 이어서 “늦으면 전화를 해 줘야 할 거 아니에요, 전화를!”
또 죄송하다고 사과를 했습니다.
물론 기사님들 수고 하시는 것 압니다. 그리고 친절한 기사님이 더 많은 것도 압니다. ㅔ
하지만 기사가 상전입니까? 화장실 다녀오고 엘리베이터가 안와서 늦은게 그렇게 고객이 욕먹고 짜증과 훈계를 당할 일입니까?
부디 기사 교육 철저히 해 주십시요. 요즘 보면 파트 타임 분들이 더 친절하고 정규직 기사님들이 더 불친절합니다.
정말 휠체어만 안타면 장콜 이용 안하고 싶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콜택시 기사님이 심하게 불친절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04.0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의 미흡한 응대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말씀 드립니다.
유선 상으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정기적으로 모든 운전원 대상 집체교육 및 전파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나 일부 운전원의 적절하지 못한 행동으로 불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해당 운전원을 대상으로 개별 교육을 실시하고, 모든 운전원에게도 사례별 교육을 실시하여 재발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4. 4.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복 희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