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이런 콜택시는 .....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류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이런경우 전 장애인 으로 태어난 제가 너무 잘 못이구나 하며 넘어가야 하는게 싫습니다
출근을 위해6시 50 분경 콜신청
대략 8 시 배차
뭐 기다림이야 이제는 익숙 해서
배차후 기사님 통화하면 도착해서 연락 하면 나오세요
죄송하지만 날이 너무추워 전화받고 나갑니다 ㅠ
나가보니 차가없어 오시는 길에 전화 했나 싶어 잠시대기 후 연락드렸더니 저보고 차세워 있는데까지 오라고 하시길래 아파트 한바퀴 돌았더니 차가 보이지 않습니다
제가 걸으면서 전화 못받아 당연 통화는 어려운 상태고요
밖에서 차를 찾아 온 몸이 얼어 떨고 있다 콜센터 전화 했는데 제 잘못 이라네요
기사님이 이동할라했는데 걸어가며 전화 못 받았다고요
결국 제 장애가 잘못 인거저 ㅠ
근데 기사님 저 보고 크락션 한번 안울리시고 가버려습니다
물론 장애인 콜택시 저처럼 얼마 못 걸어 전동타는 사람 위해 많은도움 주는건 감사 할 일이지만
순간순간 너 같은 장애인 왜 나와 돌아다녀 귀찮게 하는 분들덕에 그래 장애인이라 죄구나 싶습니다
이런기사님 없었으면 싶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이런 콜택시는 .....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01.2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애인콜택시 이용 시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확인 결과, 출발 지점이 일방통행 도로인 관계로 운전원분이 진입하지 못하고 인근 놀이터에서 대기하고 있던 상황이었습니다. 운전원분이 도착 전화 후 시민님을 확인하고 출발 지점으로 차량을 이동시켰어야 하나, 시민님을 확인하지 못한 상태에서 통화 중 말씀하신 사항을 잘못 파악해 불편을 드렸습니다. 유선 상으로 말씀드린 바와 같이 해당 운전원에 대해 개별 교육을 실시해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