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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인터넷에서 콜신청시 장애발생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인터넷으로 장애인콜택시 로그인해서 바로콜 신청을 할때
평소에는 문제가 없지만,
꼭 다음날 오전 7시, 8시, 10시 중 시간대와 관계없이 예약콜이 접수되어 있을 경우 에만
인터넷에서의 바로콜 접수가 안되는 장애가 발생합니다.
제가 올해 4월경 위 문제로 당시 팀장님, 전산설비 담당자님과 통화를 하였을때 바로 수정조치하신다하였는데 현재까지 조치가 안되어 있어요
전화, 핸드폰 어플 사용이 힘들 경우 인터넷으로 접수신청을 하는데
빠른시일내에 장애문제를 해결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인터넷에서 콜신청시 장애발생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채석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7.12.0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바로콜로 접수 후 앱이나 인터넷으로 중복 접수하는 등 악용하는 사례가 발생하여 중복접수가 되지 않도록 시스템에서 제한을 두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예약콜과 바로콜을 중복접수로 인식하여 접수가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현재 모바일 앱에서는 접수가 가능하며, 인터넷도 12월 내에 조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902 이인희)로 문의하시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 12. 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용 노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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