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왜 장애인콜택시는 이렇게 무능하고 발전이 없죠?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매번 똑같은 시간에 출퇴근하고 정기콜을 걸어두었는데

매번 2시간가까이 기다리게 하고 매번 똑같이 핑계댑니다
오늘은 월요일이라 오늘은 금요일이라 오늘은 차가 막혀서 오늘은 추워서
오늘은 비가와서 오늘은 도로사정이 안좋아서

일주일에 뭐 한번 멀쩡한 날이없고 제대로 배차되는 날이 없어 왜

그냥 오늘도 내가 장애인이라서 이렇게 퇴근시간이 지나고도 몇시간이나 이런 추운날도 떨면서 하릴없이 기다려야되는거 아닙니까?


뭐가 문제인지 저렇게 따박따박 말대꾸 할 만큼 파악하고 있으면
대비라도 하던가 왜 달라지진않고 왜 고객만 기다려주길 바랍니까?

당신들도 퇴근하고 두시간동안 가만히 있다가 밖을 나와봐야 조금이나마 이해할수 있겠어요?

제발 뭐가 달라지는 모습 좀 보여요 어떻게 갈수록 더 심해져
배차가 이루어지는 상담실에서도 우리가 배차시키는게 아니고 시스템으로 뭐 이따위 핑계대면서
책임회피하지 말고 당신들이 조금만 더 신경써도 밖에서 떨면서 기다리는 사람이 줄어들 수 있다는

좀 그런 사명감으로 일하라구요

난 일을 다 끝내고 퇴근할 준비가 됐는데 한시간이면 모를까 진짜 두시간을 넘게 기다렸다가 차타고
집에 갈 때 기분을 당신들이 조금이나마 이해할 수 있겠어요?
야근 하다가도 비장애인들은 그냥 지하철타고 언제든지 갈 수 있을때 그마저도 안돼서 이따위 그지같은
장애인콜택시만 믿고 기다려야하는 더 그지같은 내 심정을 알겠냐구요

제발 좀! 각성합니다 제발
게시글 내용
제목 [RE]왜 장애인콜택시는 이렇게 무능하고 발전이 없죠?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채석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7.12.0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시간 대기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현재 공단에서는 특장차량 법정대수인 429대를 초과하여 437대를 운용하고 있으며, 대기시간 단축을 위하여 기간제 운전원 및 자원봉사자 등을 투입하여 휴무차량 운행 및 장애인전용 개인택시 50대를 추가로 운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정된 차량으로 다수의 고객이 이용하고 있어 대기시간이 발생하고 있으며, 교통상황, 접수고객 수, 날씨 등에 따라 상이하게 발생되고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장차량을 대폭 증차할 경우 대기시간 단축에 도움이 될 수 있겠으나 특장차량의 경우 노후차량 교체 등으로 인하여 당장 증차는 어려운 상황이나, 비 휠체어 장애인의 분산을 위하여 장애인전용 개인택시의 증차를 서울시와 지속적으로 협의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검토를 통하여 대기시간 단축에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장시간 대기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채석진)로 문의하시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 12. 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용 노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