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콜센터의 무지와 나태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신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나는 뇌병변2급장애인입니다. 화를 내서는 안 되는 환자임에도 도저히 견딜 수가 없어서
이렇게 글을 올려 콜센터의 게으름과 무지함을 고발하는 것입니다.
고발 하려는 내용은
저의 집 염창동 이가채빌라에서 영등포 장애인 복지관으로 체력훈련을 다니는데,
정기콜을 주3회 화,목,금요일에 이용합니다.
정기콜 배차시마다, 늘, 출발지로부터 24~25분이상 떨어져있는 마포구 상암동이나,성산2동에 있는 차가 배차됩니다.그 이유를 모릅니다.차를 기다리는 동안 배차된 콜택시기사에게 오고 있는지 확인전화를 건 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늘 동일
너무나 늦게 오기 때문입니다. 서 있기가 힘들어 먼지가 풀석이는 화단옆 난간에 앉아있곤
합니다.
오늘은 복지관에서 8시40분에 출발하는 행사가 있어서 청기콜을 취소하고 바로콜을
신청하였고, 중간에 4차례나 부탁전화를 넣어 제시간 배차를 요청했으나, 오늘도 마찬가지로 8시54분에 성산2동에 있는 78마 1309차량을 배차하더군요. 제시간에 갈수 없게 되었고,
개선된 점이 없어 콜센터의 게으름과 무지함을 고발하는 것입니다.
화를 견딜수 없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콜센터의 무지와 나태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채석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7.10.19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유선상 말씀드린 바와 같이 서울시장애인콜택시 차량배차는 차량 및 고객을 중심으로 반경(직선거리) 5km이내부터 배차순서에 따라 배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차량위치가 반경 5km이내라고 하더라도 실제 이동거리는 5km를 초과하게 되는 경우도 발생하게 되며, 이동경로에 따라 교통 혼잡 등으로 인하여 대기시간이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시민님께서 계시는 강서구의 경우 이용고객이 많은 지역으로 오전시간대에 해당지역으로 들어오는 차량이 많지 않아 주변 차량 배차에 어려움이 있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채석진)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 10. 19.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용 노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