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콜택시 기사님 배차거부 하실거면 빠르게 해주세요..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저희 아이 치료시간에 맞추어 장애인콜택시를 목요일마다 이용하고 있습니다..

목적지는 종로아이존입니다..

그런데 매번 콜택시가 제시간에 연결된적은 단 한 차례도 없고..더욱 화가 나는것은 배차진행중으로 기사님들이 매번 5분이상씩이나 저희를 기다리게 한다는 것입니다..

식사를 하시던 휴게를 하시던 어떤 사유로 배차거부를 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최소한 배차거부하실거면 신속하게 처리해주었으면 합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배차거부를 당했는데요..무려 5분동안이나 시간을 끈 다음 배차거부를 당했습니다.

컴퓨터상으로도 배차진행 8분이상까지 수락이 안눌러지면 자동으로 배차거부된다는 얘기도 들었고 기사님들도 자동거부 될때까지 배차수락을 안해도 문제도 없다는 얘기를 상담원에게 들었습니다.

하지만 ..치료실을 제시간에 못가면 치료를 못받는 것은 물론이고 치료 결석횟수가 누적되면 향후 치료에도 배제가 되어 저희 아이는 더이상 종로아이존에 다닐수 없게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항상 보면 배차진행중으로 승객을 한참 대기시킨후에 거부를 하고 이런식으로 몇번 배차거부를 당하다보면

시간맞춰 치료실에 도착하는것은 꿈도 꾸지 못합니다..

방금 전에 택시가 연결되긴했는데, 이택시도 제가 콜센터에 전화를 걸어 수락여부를 미리 확인해달라고 상담원에게 요청하자 배차진행 5분만에 겨우 수락을 하신거 같더라고요..

제가 하고 싶은 말은 이겁니다..배차거부하실거면 신속하게 처리해주세요..

그리고 장애인콜택시 운영진측에서도 기사님마다 배차진행시간이 얼마나 되는지 점수화하여 배차진행시간이 긴 운전자에게는 패널티를 부과하고 배차수락을 빠르게 하는 운전자에게는 그에 따른 성과급을 지급하는 등 대책을 세워주세요..

배차진행 자동수락되는 8분이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저희 같이 치료실로 이동해야 하는 경우에 몇번만 배차거부 당하다 보면 치료를 받을 수가 없습니다..

제가 형편이 나아서 일반택시 맘껏 타고 다닐수 있으면 이런글 올리지도 않습니다..

저번엔 치료시간 맞추려고 어쩔수 없이 일반택시를 타고 중계동에서 종로로 이동했는데 택시비가 무려 25천원이 나오더군요..

정말 짜증나요..매번 이런식으로 질질 시간끌다가 배차거부 당하는거..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택시 기사님 배차거부 하실거면 빠르게 해주세요.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채석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7.10.1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유선상 말씀드린 바와 같이 도착 후 요금결제, 고객하차 도움 및 화장실 이용 등으로 배차수락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해당차량의 경우 리프트차량으로 고객하차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었고 고객하차 후 화장실 이용으로 인하여 좀 더 시간이 소요되었으며, 휴게로 인하여 시민님을 모시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휴게 또는 정비 등을 위하여 고객을 모실 수 없을 경우 좀 더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교육시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채석진)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 10. 1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용 노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