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얼마나 더 기다릴까요?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 공개(Y/N)
내용 도저히 매번 기다림에 지쳐 씁니다
지정한 차량대수를 채웠다고는 하는지 어떤지 몰라도

오전 7시정기콜로 출근할때도 적당히 8시에 오는것도 아니고 8시50분에 차를 타게 하지않나
퇴근할 오후6시30분에도 8시넘어서 타게하지를 않나
도대체 뭐가 나아진겁니까?

내집이 고지대이고 지하철역과도 멀리서 사는 나는 하염없이 기다릴수밖에 없는데
문자로는 차량연결이 힘드니 다른 교통수단을 대비해두라고?
도대체 저런 되도않는 말은 누가 지어서 문자로 보내는겁니까 도대체?
내가 다른걸 탈수있으면 이렇게 기다려서 왜 타겠습니까?

이렇게 대기시간이 길어질걸 염두했다면 차량을 더 늘리던가 기사를 더 늘리던가
뭐라도 해야되는거 아닙니까?

아침에 6시30분에 일어나서 씻고 준비하고 7시에 차를 탈 준비를 마쳤는데
왜 출근시간 9시30분에도 못맞추고 매번 지각을 하게 만들죠? 출근거리도 30~40분거리밖에 안되는데?
왜 6시30분에 퇴근인데 집에오면 9시냔 말임니까

여기에 응답할 사람이 누군지는 몰라도 당신이 매번 퇴근할때마다 일도 다 끝내놨는데 남들보다
매번 1시간 늦게가야 한다고 생각하면 기분좋겠습니까?
매번 지각해야된다면 기분좋겠어요?

버스, 지하철을 못타서 이 장콜이나 기다려 타고있는데 선택지가 없는 사람한테
다른교통수단이나 알아보라는 문자나 보내면 기분좋습니까?

제발 각성하고 좀 대책을 마련해주십시오
게시글 내용
제목 [RE]얼마나 더 기다릴까요?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채석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7.09.1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긴 대기시간으로 인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유선상 말씀드린 바와 같이 현재 공단에서는 대기시간 단축을 위하여 기간제운전원 및 자원봉사자 등을 투입하여 휴무차량을 운행하고 있으나, 한정된 차량으로 다수의 고객이 이용하고 있어 대기시간이 발생하고 있으며, 교통상황, 접수고객, 이동경로 등에 따라 상이하게 발생되고 있고 있음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채석진)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 9. 1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용 노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