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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10분의갑질세상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10년가까이장애인콜택시를이용하는고객으로서 요즘들어서 몇번 황당하게 10분때문에 갑질하시는기사님들과교육시키시는위에분들
오늘백병원에서상계동집으로오는콜신청을오후4시경에해서 5시14분에콜연결이되어서기사님과(78마1446)통화를했는데5분후도착한다고해서 15분정도기다려다라고했는데(갑자기.피검사와약국에서약타고)
자기는퇴근차라서10분이상못기다린다고하면서...그래서콜센타에전화해서차고지가 창동,
이런상황에서*병원은5시면.약이랑피검사는6층.지하1층휠체어로 이동하기가초스피드이동해서 현관에나와보니 콜은병원앞신호등에서있더군요죄송한마음으로전화했는데안받고두번째전화한참있다받더군요4시39분통화
퇴근차라서간다고 (그러면 다음차이용하라고하든지.콜거부하든지병원까지와서가는경우는자기콜시간채우려고왔다는생각이드네요)고객이기다리는시간는한시간이기본인데 기사님들은10분이면못기다리고가는 갑질하는장애인콜기사. 모두가그렇지는않다고봅니다.제발 처음장애인콜이생긴취지와들어올때기본교육받은것생각했으하네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10분의갑질세상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채석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7.09.0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시민님께서도 아시는 바와 같이 현재 공단에서는 487대(특장차량 437대, 전용개인택시 50대)의 장애인콜택시를 운영하고 있으나, 한정된 차량으로 다수의 고객을 모시고 있어 차량 탑승시간을 10분으로 하고 있으며, 이로 인하여 불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유선상 말씀드린 바와 같이 이용고객에게 특수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탑승대기시간을 다소 유동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운전원 교육시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본 민원관련 확인결과 출발지점에서 약 12분가량 대기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채석진)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 9. 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용 노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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