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목소리 (상담원 장서윤님)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공개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2015년 6월의 어느날 부터 서울시 장애인 콜택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콜을 요청하는 시간은 아침 7시 전후와 저녁 7시30분 이후 입니다.
올 6월 우연히 서울시 장애인 콜택시 이용자로 등록한 후 날마다 감사함으로 출퇴근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직장을 버스와 지하철로 7년째 편도로 약 2시간을 소요하며 총 길에 뿌려지는 시간이 4시간.....
그러다가 장애인 콜택시를 이용하게 되었으니 제 입장에서는 무조건 땡큐지요. ^^
무엇보다도 택시를 요청하기 위해 콜센터에 전화를 하면 바로 제 이름을 불러주고 반갑게 인사해 주시는 상담원 분이 계서서 처음에 깜짝 놀라기도 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아침시간에 저에게 명료한 음성으로 기분좋게 인사를 해 주신 장서윤 상담원 분이 퇴근 시 다시 콜을 받아 주셨습니다.
상담원이 한 두 분이 아닐텐데 하루에 두 번이나 ..... 한사람이 이렇게 오랬동안 근무를 하는 것일까?
아무튼 많이 많이 신기하고 반가웠고 장서윤상담원님도 하루에 두 번의 통화라 먼저 인사하시려고 했다더군요.
그렇게 인사를 나누고 하루 이틀 워낙 예쁜 음성이라 기억을 하고 있는데....
그 분이 전화를 받아 주시면서 "행복한 하루 보내시라고 . 또 건강 유의하시라는 안부의 말로 인사해 주실 때 마다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
얼굴을 뵌 적은 없지만 기분좋은 하루를 시작하게 해 주시는 상담원님의 말 한마디에 감사한 마음 가득입니다.
그리고 어제 퇴근시 콜 요청을 받아 주셨는데 오늘 아침에도 장서윤 상담원님과 연결이 되어 마음 따뜻한 하루를 시작하게 되었네요.
그냥 들으면 기분좋은 목소리로 늘 친절하게 응대해 주시는 상담원님께 감사함을 전하고 싶어 홈페이지에 가입을 하고 주절이 주절이 남겨 봅니다.
핵심은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건강꼭 챙기시고 예쁜 모소리 관리도 잘 해 주세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목소리 (상담원 장서윤님)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상운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5.12.24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장애인콜센터를 이해하여 주시고 상담원에 대해 칭찬해 주신 점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이 보다 편안하게 차량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서울시 장애인콜센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 (이상운 ☎ 2290-6511)에게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기온차가 큰 겨울 날씨에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5. 12.24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전기성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