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극한의 직업 기사님!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송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공개
내용 11월 27일 저녁 6시 30분. 두시간 동안 장콜을 기다리느라 이미 지친 상황. 드디어 배차되고 기사님이 오셨습

니다. 멀리 가는 상황인데 하필 고속도로에 사고가 나 기사님 조차도 40년 동안 처음 있는 일이라 할 정도로

길이 아주 막혔습니다. 정말 최악의 상황! 1시간 반 거리가 3시간이 걸렸으니까요. 저희는 저녁도 못먹고

기다림에도 지쳐있었던 상황이였습니다. 하지만 기사님은 더 힘든 상황 이였습니다. 저희를 데려다 주다보면

퇴근시간이 훨씬 지나고 저녁도 못드셨거든요. 저도 퇴근 시간이 오분만 지나도 정말 짜증나는데...

그마음 알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사님이 오히려 저희에게 말도 걸어주고 위로해주시면서 저희 마음이 아주

편안했습니다. 숨막히는 좁은 공간에서 꽉막힌 서울 도심을 하루종일 운전만 하시는데 저 같았으면

정말 짜증이 많이 났을 법한 직업 입니다. 거기다 이용하는 분들도 짜증이 난 상태에서 기사님이 그렇게

부드럽고 유하게 저희를 대해주신다는 건 더욱 힘든 일입니다. 너무너무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그분 성함은 박민혁 기사님입니다. 다시 한번 정말 감사합니다 기사님!!!

작년 장콜을 이용할 당시에는 매번 불친절에 장콜 이용하기가 정말 꺼렸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장콜을

이용할 때는 매번 다 친절 하셨습니다. 정말 많이 바뀐걸 확연히 알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변화에 많은 힘든 점 들이 있었을 텐데 정말 다들 감사드립니다. 어려운 직업 속에서 힘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극한의 직업 기사님!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상운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5.12.02
내용 ㅇ 답변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장애인콜택시를 이해하여 주시고 운전원에 대해 칭찬해 주신 점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시민님들이 보다 편안하게 차량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서울시 장애인콜택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민원담당(이상운02-2290-6511) 에게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비가 내리고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시민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5. 12. 02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전기성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