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꼭 생각 더생각해주세요..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공개
내용 토요일에 아이들을데리고
놀이기구도 타고 동물들도 구경하였습니다
전항상 무료 입장 으로 이용할수있다는게 너무감사했어요
궂이 무료 아니어도 사람들이많이올텐데말이죠..
그에비해 놀이기구는 비싸긴해요..
그래도!! 입장 권이무료다보니 다들 뭐라는하지않죠

하지만
동물들은요..
애들한테못보여줄지경입니다
너무나좁은곳에.. 있는 맹수들..
물범쪽은 매일청소안하는지
물이너무더러워서 아이들이 똥얘기만하지요..
너무큰동물들이좁은곳에서.....
초식동물들도 사슴얼룩말 캥거루
너무좁고 협소한데서 ...
네시쯤.. 곰을보고있는데
안에들어갈시간이란걸아는건지
문앞에서 문을차고있고
설마하며코끼리쪽으로다시가봤는데
역시나 한마리는 문을차고있고
다른한마리는 바로뒤에서 사람들쪽으로
덤비듯 계속 코로 위협을하는듯 보였어요...
나머지 새들 원숭이들 미니말들
전혀 정신이 온전한동물들이없어요
이럴바엔 아예동물들이없었음좋겠어요
아님 이삼천원이라도 입장권을 받아서 동물들이뭔가
나아질수있음좋겠네요

괜찮은건지...
다른사람들도 세상에 쟤네왜저러냐하면서 찡그리고가던데..
뭔가나아졌음좋겠어요 행복해하진못하더라고
게시글 내용
제목 [RE]꼭 생각 더생각해주세요..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이재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5.11.2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어린이대공원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자녀분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셨어야 하는데 불편함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바다동물관의 물은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여름에는 약 5일, 요즘에는 약 15일에 한 번씩 교환을 해주고 있습니다. 좀 더 물을 자주 교체해서 깨끗한 모습을 항상 보여드려야 하지만 물교환 비용 등 여러 가지를 고려해서 현재와 같이 시행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시민님께서 물교환 시점에 물범을 관람하신 것 같습니다.
향후에는 좀 더 자주 물을 교환해서 시민님이 보시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공원은 동절기에는 오후 5시에 모든 동물을 내실로 넣어서 먹이를 먹고 휴식을 취하게 하고 있습니다. 동물들이 내실로 들어갈 시간즈음에는 문 앞에서 기다리고 있다는지, 일부 동물은 문을 빨리 열어달라고 문을 두드리기도 합니다. 불편하게 보이시겠지만 동물이 내실로 들어가는 시간 전에 잠시 보여지는 현상이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물을 전시하는 공간이 좁은 것은 우리 공원에서도 안타깝게 생각하고, 개선하려고 많이 고민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현재로서는 동물수 조정을 통해서 동물들이 좀 더 넓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민님께서 보시기에 부족한 점인 많이 있지만 동물의 복지와 쾌적한 관람환경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는 어린이대공원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의견에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담당자(인영주, 450-9383)에게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어린이대공원장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