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정말 힘드네요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함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공개
내용 11시에 접수하고 지금 두시간반째 대기중입니다.. 기다리다기다리다 집잎에 큰길까지나와서 기다리고있습니다...짜증이나서 이렇게 글이라도 올려봅니다...한시간전부턴 메시지에 전체대기1,부근1이랍니다...
차라리 2시간전 예약있을때는 예약하고 그시간동안 준비하고 하면 되는데...바로콜로 바뀌고선 어느땐 바로 오고 어느때는 이렇게 3시간씩 기다리니 ...혹시나 바로연결돼 기사님들 기다리실까바 준비하기전에 차를 부를수도없고...정말 개선이 안되는겁니까?돈들여서 서울시 로고바꾸지말고 이런거나 신경쓰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정말 힘드네요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상운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5.11.2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시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대기시간으로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장애인콜택시는 한정된 차량으로 다수의 이용 시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려니 고객접수, 교통상황 등에 따라 이용에 불편이 있는 실정 입니다.
장애인콜택시운영부서에서는 대기시간을 단축시키고자 기간제근로자 및 초단시간근로자를 추가로 모집하여 투입하고 있읍니다만, 저렴한 요금체계 등으로 인해 늘어나는 이용 수요를 감당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 배차기준은 접수순서, 실제 고객대기시간, 빈차량과 고객간의 거리, 병원치료 등의 이용목적 등에 따라 계량화되어 차량이 연결되고 있으며, 이용자와 주변 차량사정에 따라 고객님의 대기시간에는 그날 그날 차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일은 서울에 일부대학 논술시험이 있던 날로 서울시내가 대체적으로 극심한 교통정체로 전체 평균대비 50%~70% 대기시간이 증가했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이용 시민분들이 좀 더 편리한 환경에서 차량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불편을 해소하고, 개선해 나가는 장애인콜택시가 되겠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 (이상운 ☎ 2290-6511)에게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점점 추워지는 겨울 날씨에 시민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2015. 11.24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전기성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