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지하철 출입구 고장문 신속한 정비 요망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한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공개
내용 잠실 지하 상가 6번 출구문이 2014.10.31일 고장으로 일부가 고정화되어서, 혼잡한 출퇴근 시간에
통행하기가 불편합니다.
잠실역 시설관리공단을 방문(2014년 10월 31일)하여 신속한 수리를 요청 했음에도, 보름 가까이 시간이 지났는데도 변하지 않고 있습니다. 왜 안고치시는 건가요?
이제, 그만하시고 통행하기 편하게 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잠실역 6번 출구(2014.10.31).jpg#
게시글 내용
제목 [RE]지하철 출입구 고장문 신속한 정비 요망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유민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4.11.1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잠실역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시민님께서 건의해주신 사항에 대한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6번 출구 힌지고장으로 인한 문고장은 수리가 11월 4일날 조치가 되었지만, 현장근무자 간의 인수인계가 안 되어서, 고장수리 안내문을 철거를 안하고 붙착되어 있었던 것 같습니다. 혼란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현장근무자들의 교육을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우리공단은 시민분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시설물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시민님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잠실역지하도상가 시설의 이용에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담당 : 최유민, ☎ 02-2290-6429)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2014. 11.
서울특별시 시설관리공단
상가운영처장 이 상 일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