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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기사임의운전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전화답변,서면답변 공개(Y/N) 공개
내용 안녕하십니까/

콜택시를2002년12월부터이용해온고객입니다몇년전전서부터하루에3-4번씩이용하고있읍니다.
그런데 어느기사님들은차내흡연도하고있으나 참았읍니다.그런데요즘신임기시사님들임의데로운전하하고보호자동의얻지도않고진로변경경하고뭐라고하면껌을씹어가면면서조소석기사님사물함을치더군요.그래서
휴대폰으로동영상을찌었읍니다.2014년2월9일14시27분에79두에1627호기사명;한표근기사님하차는15시04분
제가분명히김포공하쪽으로해서올림픽대로로가주시라고했는데강일ic쪽으로ㅃ지더군요. 그시간에차가밀리진않아구요.거기서까지문제는아님니다,왜다른기사님들께잘못도없고보호자인저를아래사람처럼자랑하고자기편을아들어준다고하더군요.장애인콜택시가기사를위해있는차량입니까?왜이런기사를채용한서울시나시설관리공단은각성하고보호자에게게찾아와무릎꿀고사죄하시길바랍니다.억울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기사임의운전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유태일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4.02.2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시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운전원의 불친절로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미 전화 및 방문시 설명드린 바와 같이, 시민님께서 원하시는 이동경로가 아닌 다른 경로를 이용하여 이동한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길이 막혀 잠시 우회한다는 말을 하고 시민님의 동의를 얻지 않았던 것입니다. 사전에 동의를 얻지 아니하고 운행하여 시민님에게 마음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에 대한 얘기를 다른 운전원에게 말하여 더욱 불편한 마음을 주었다는 사항에 대하여는 아직 사실관계를 확인 중에 있습니다.
해당 운전원에 대하여 친절응대교육을 실시함은 물론 사실관계 확인 후 적절한 조치를 통하여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에 대하여 담당자 유태일(☎ 2290-6511)에게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따뜻한 봄이 곧 다가오는 계절을 맞이하여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014. 2. 28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전기성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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