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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아침 7시 첫차 배차관련 불만사항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공개
내용 금천구청 운전기사님 을 10명정도는 편성부닥탁요함
주차장이 없다는 이유인지 다른 차고지에 비해 운전기사님이 부족하고 이지역에 신규 첫차 이용객이 많이 늘어ㅏ 7시 첫차 자동접수해도 타기가 너무 어려운 현실.....
조속한 선처 요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아침 7시 첫차 배차관련 불만사항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상운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6.03.17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서울시설공단에서 운영중인 장애인콜택시에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장애인콜택시는 한정된 차량으로 다수의 이용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려니 고객접수, 거리, 교통흐름 등에 따라 이용에 불편이 있는 실정입니다.

현재 분포되어 있는 차고지는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이용 고객의 수요에 맞게 배치가 되었고, 금천구 지역에는 9명(정규직7명 기간제2명)이 배치되었으며 서남권 차고지(강서 금천, 관악, 양천, 영등포 등)가 있기에 서울시 다른 지역에 비해 차량,차고지 배치가 떨어지지 않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2016년 하반기 차량 증차시 이용 고객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추후에 지역별 여건을 면밀히 검토하여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이 있는점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고객님들이 좀 더 편리한 환경에서 차량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불편을 해소하고, 개선해 나가는 장애인콜택시가 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민원담당 이상운(☎ 2290-6511)에게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환절기 날씨에 건강유의하시고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6. 03. 17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전기성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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