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콜택시 기사님 및 담당자님께 감사드립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공개
내용
제목 : 장애인콜택시 기사님 및 담당자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종로구 경운동에 위치한 특수학교인 서울경운학교에 근무하는 직원입니다.
등교시 귀 기관의 장애인 콜택시를 이용하는 학생이 여러 명 있습니다.
학생 등교지원 업무를 하는 제가 보기에도 기사님들이 친절하게 학생들 등하교를 지원해 주시는게 느껴집니다.
또한 장애인 콜택시를 이용하여 등교를 시켜 주는 학부모님도기사님들의 친절함에 대한 칭찬을 자주 하십니다. 그래서 장애인콜택시 업무를 하시는 담당자 및 기사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우리학교 학생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등교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10월 12일
서울경운학교 김영건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택시 기사님 및 담당자님께 감사드립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채석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6.10.1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장애인콜택시를 이해하여 주시고 감사의 글을 남겨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시민분들을 보다 친절하고 안전하게 모시는 서울시 장애인콜택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채석진 ☎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6. 10. 13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전 기 성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