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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비효율적?편파적인?배차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공개
내용 2016.9.26일 .21시경?대학로
노들에?78마1116번 차량이 은평구에서 콜을 배차받고 파트운전원이 노들에?도착했다 거의 10키로를 ?3~40분이 걸려서 왔을것이?이런?불필요하고 비효율적인?콜을 배차하는?장애인콜택시?콜센터 ?상담원들은?이렇게?배차하라고?교육받?장애인들은?1~2시간씩을?밖에?가지도못하?지치고?피곤하고?아픈몸들을?가눌길이없어?애태우는?컴퓨터?오락게임하듯?거리무시하?배차를 한?국민의세금을?자신들의?손가락하나로?좌지우지하며?낭비하면?무슨대단한?권력과?특권쯤으로 여기?자신들의?맘에들지않는다고?먼거리배차를보내?고객은?마냥4시간씩을?대기시킨?항상같은말만?되풀이한다?차가없다?배차는?자동배차여서?모르겠다?어제?그시간대에?콜접수현황?배차현황을?알고싶습니?올바르?원만한?서로에게?다좋은?그런날들?오기를?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비효율적?편파적인?배차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채석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6.09.3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해당 콜과 관련하여 콜센터 확인 결과, 접수고객 기준 반경 5km 이내에 4대의 빈 차량이 있었으나, 20시 퇴근차량으로 배차를 할 수 없어 1116호 차량을 배차하게 되었습니다.
배차 당시 해당차량은 접수고객 기준 반경 약 5.4km 거리에 있었고, 배차지점부터 고객 탑승지까지 약 7.8km를 운행하였으며, 약 27분의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시민님께서도 아시다시피 한정된 차량으로 다수의 이용시민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교통상황, 고객 접수 및 이동경로 등에 따라 대기시간에 차이가 발생하며, 야간시간대의 경우 운행하는 차량대수가 감소하여 주간시간대와 달리 접수고객을 기준으로 반경 5km 이내에 빈 차량이 없을 경우 7km, 10km 순으로 차량을 검색한 후 차량을 배차하고 있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채석진 ☎ 2290-6511)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6. 9. 30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전 기 성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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