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분실물 보관해주신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서면답변 | 공개(Y/N) | 공개 |
내용 |
70거5830 차량 기사님께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한달전에 콜택시안에서 잃어버렸던 물건을 잘 보관해주셨습니다. 바쁜일상이라 찾아야지 생각만하다 늦게 연락드렸는데 보관을 잘해주셔서 찾게 되어서 기뻤습니다. |
제목 | [RE]분실물 보관해주신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채석진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16.09.13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하여 칭찬해 주신 점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분들을 보다 친절하고 안전하게 모시는 서울시 장애인콜택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운전원 칭찬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드리며,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채석진)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6. 9. 13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전 기 성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