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분실물 보관해주신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공개
내용 70거5830 차량 기사님께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한달전에 콜택시안에서 잃어버렸던 물건을 잘 보관해주셨습니다.
바쁜일상이라 찾아야지 생각만하다 늦게 연락드렸는데 보관을 잘해주셔서 찾게 되어서 기뻤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분실물 보관해주신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채석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6.09.1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하여 칭찬해 주신 점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분들을 보다 친절하고 안전하게 모시는 서울시 장애인콜택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운전원 칭찬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드리며,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채석진)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6. 9. 13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전 기 성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