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장애인콜택시 임승진 기사님 너무 친절하시고 감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윤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공개 |
내용 |
장애인콜택시 임승진 기사님 너무 친절하시고 감사합니다
회식후 술을 마셨는데 전혀 불편한 기색없이 잘 챙겨주시고 강서구 화곡동에서 송파구 문정동까지 오는동안 안심심하게 말씀도 나눠주시고 지겨운길 편하게 잘 도착해서 만족합니다 다른 기사님들도 이분처럼 본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p.s. 장애인콜택시 요금을 더 인상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제목 | [RE]장애인콜택시 임승진 기사님 너무 친절하시고 감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채석진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16.09.12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하여 칭찬해 주신 점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모든 운전원에게 전달하여 고객을 보다 친절하고 안전하게 모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장애인콜택시 이용요금은 일반택시와 달리 관련조례에 의거 도시철도요금의 3배를 초과할 수 없도록 되어 있으며, 이용대상이 대중교통 이용이 어려운 장애인으로 대중교통을 대신하여 이용하는 점을 감안, 경제적 부담을 주지 않는 범위 내에서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운전원 칭찬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채석진)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6. 9. 12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전 기 성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