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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배차 규정을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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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차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매일 장애인 몰택시로 출퇴근을 하고 있는 이용자입니다.
오늘 신기한 경험을 하게 되어 문의드립니다. 제가 공무원 신분이기도 하고 전산직이다보니 배차 시스템 알고리즘에 대해 조금은 의아합니다. 배차를 할때 자동배차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겁니다. 안그러면 인력 소요가 감당 안되실테니까요. 제가 사는 동네는 강서구 중심지로서 인근이용 차고지는 개화산 및 목동 지역, 마포 지역 정도로 생각됩니다. 저는 늘 아침 6시에 바로 배차를 합니다. 그러면 개화산은 전일 예약자가 많다보니 배차가 잘 안되는듯하고 거의 상암 차고지에서 배차가 되는듯합니다. 근데 오늘은 왜인지 은평에서 배차가 되었습니다. 집까지 오는시간만 50분이고 다시 출근 시간만 50분 걸리는 문제가 발생한것입니다. 오늘은 저 하나만 이런 상황이 발생한것이라 생각되지만 더 큰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전체 예약 현황의 꼬임 문제 등) 배차 프로그램의 오류 점검울 부탁드립니다. 이러다가 창동에서 배차 받을까봐 걱정됩니다. 더 큰 장애가 발생하기 전에 배차 알고리즘에 대한 전체검수 부탁드립니다. |
제목 | [RE]배차 규정을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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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2.13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내용은 “장애인콜택시 배차시스템 점검 요청”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바와 같이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자동배차시스템을 운영 중에 있으며, 다만 장기대기 등이 발생하는 경우 예외적으로 수동배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8(목) 배차시스템 확인 결과, 시민님께서 오전 6시에 이용을 신청하였으나 7시 전일접수 이용 고객 배차로 인해 주변에 연결될 빈 차량이 없어 자동배차가 되지 않아, 시민님께서 장시간 대기함에 따라 수동배차가 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저희 장애인콜택시 운영에 깊은 애정과 관심을 갖고 조언해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며, 항상 중증장애인 이동 편의 증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저희 공단 장애인콜택시 담당자 (안준석, ☎ 02-2290-6511)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2024. 2. 1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