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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콜택시 서울시계내 탑승 개선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배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공개
내용 항상 도와 주셔서 가사합니다.

장애인콜택시 서울시계내 탑승 원칙을 개선하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탑승시 서울시계내 탑승하고 수도권 인접지역 하차하여 일을 맏친 후

귀가하는 경우에 당일에 한하여 수도권 인접지역에서도 탑승을 할 수 있도록 개선하여 주세요!

출발하는 서울시계내에서 수도권 인접지역까지 거리가 가까워도 몇시간 지난 후

귀가는 수도권 인접지역 탑승불가하여 애로가 많습니다.

개선을 부탁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택시 서울시계내 탑승 개선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유태일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4.07.1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장애인콜택시의 발전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우리 공단에서는 장애인콜택시 410대와 장애인 전용 개인택시 50대를 운영하고 있으나, 이용대상인 1~2급 중증장애인이 9만명이 넘는 현실에서 이용수요 대비 공급이 부족한 실정입니다. 2014년 5월 기준 일 평균 2,700여명이 이용을 하고, 대부분의 이용자들이 2시간 전에 접수를 하여 탑승까지 평균 26분을 기다리는 현실을 감안하면, 공차로의 장거리 운행에 따른 운행횟수 및 탑승대기시간, 운영비용에 따른 효율성 등을 감안할 때 현여건상 어려움이 있음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족할만한 답변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기타 궁금한 사항에 대하여 담당자 유태일(☎ 2290-6511)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더운 여름철 날씨에 건강에 조심하시고 시민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4. 7. 17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전기성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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