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콜 대기번호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조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공개
내용 안녕 하십니까 장애인콜택시 이용하는 시민 입니다.
뭐 처음에는 이용에 불편한점도 있었는데 지금은 아주 편안하게 잘 이용하구 있습니다.
콜센타 전화 받는시분들도 고맙고 운전해주시는 운전 기사님도 좋습니다.
뭐 아무쪼록 장애인들을 위해 일하시는분들 항상 복받으시길 기원 합니다.

장애인 콜 문자에 대기 몇번째 입니다 라구 문자 왔으면 좋겠습니다.
예상 소유시간이 오면 더할 나위 없구요.
ㅎㅎ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콜 대기번호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유태일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4.07.1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시 장애인콜택시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차량지연 시 문자는 프로그램에 의해 자동으로 발송되며 대기인원을 포함하여 발송하는 것은 현재 대기인원의 일괄적인 문자안내는 콜택시 프로그램상 구현이 되지 않기에 내년에 예산을 반영하여 추진하는 것을 검토하겠습니다. 지금으로서는 그 대안으로 1시간 단위로 드리는 지연안내 전화시 필요하신 경우, 주변상황을 파악한 대기인원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시민님이 주신 고견에 감사드리며, 다시 한번 대기시간으로 인한 불편에 대하여 사과의 말을 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에 대하여 민원담당 유태일(☎ 2290-6511)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014. 7. 14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전기성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