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불편사항에 관한 문의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노OO
답변관련 메일답변,서면답변 공개(Y/N) 공개
내용 이쪽에 문의 드려도 되는 것인지,

사이트에서 확인 할 사항이 있어서 들어와 보았는대 내용이 보이지 않아서

여기에 불편사항에 관한 문의 사항이 있어 글을 남깁니다.


장애인콜택시 이용사항에 관한 내용이 어디에 자세히 적혀져 있는지요,

이용규칙사항이나 승객이 지켜야할 의무 등

자세히 적힌 내용을 보고 싶습니다.

어느곳에서 볼 수 있는지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불편사항에 관한 문의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유태일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4.06.1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시 장애인콜택시에 대하여 애정어린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이용자(승객)가 지켜야 할 사항이 우리 공단 홈페이지에 게시되지 않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서울시 장애인콜택시는 이용자의 아래 행위를 삼가도록 당부드리고 있습니다.
① 차량내 흡연, 음주, 소란행위 등
② 운전원에 대한 폭언, 폭력, 성적언행 등 행사
③ 운행지역 외 운행을 요구하시거나 왕복, 경유를 강요하는 행위
④ 정원초과 탑승, 안전벨트 착용거부, 장시간 탑승지연 행위
⑤ 운전원에게 과속, 신호위반 등 교통법규위반 강요행위
⑥ 기타 안전운행을 방해하거나 운전원을 모욕하는 행위
그리고 위의 내용에 대하여 조속한 시일내에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소중하신 의견에 대하여 감사를 드리며, 기타 궁금한 사항에 대하여 민원담당(유태일 ☎ 2290-6511)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014. 6. 10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전기성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