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신형대 운전원님의 고객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오늘 아침도 제 출근길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책임져 주시기 위해 일찌감치 저희 집 앞에 와 주셨는데

마침 차량에 이상이 생겨서 무엇보다 모두의 안전이 우선이기에 차량 수리하러 가신다며 연신 죄송하다고

말씀하셔서 당연한 처사에 제가 더 죄송함을 느꼈습니다.

다행히도 다음차량이 빨리 연결되서 지각은 면할 수 있었습니다.

차량 수리 후에도 다시 연락을 주셔서 제가 지각은 안했는지 걱정이 되셨다고 해피콜까지 주셨습니다.

신형대 운전원님의 고객을 사랑하는 따듯한 마음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아무쪼록 안전운전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신형대 운전원님의 고객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11.03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11.1(월)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차량 연결과 관련하여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고,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해당 운전원에게는 고객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감사의 말씀을 전달하겠습니다. 차량 상태 이상으로 고객님을 모시지 못하여, 불편을 겪으셨을까봐 걱정한 운전원에게 큰 위로와 격려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의 말씀 부탁드리며, 고객님의 편리하고 안전한 이용을 위해 지속 노력하는 서울 장애인콜택시가 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11. 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