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7라3704 진현중기사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오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아버지 입원하시기 전에 보건소에서 코로나 검사를 해야했는데 갑자기 상태가 너무 안좋아지셔서 휠체에에 앉혀드리기조차 힘들었습니다.
다른 분들과 달리 상황을 파악하시고 저희집에 오셔서 아버지를 직접 휠체어에 앉게 해주시고 돌아올때도 배려해주셔서 안전하게 올 수 있게 해주셨어요.
집에 도착해서도 침대에까지 누우실 수 있도록 도와주셨어요.
기사님이 아니셨다면 어떻게 다녀올 수 있었을지요.
정말 세상에 좋은분이 계시다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음료수조차 받지 않으시고 저희가 감사드릴 수 있는 방법은 이것뿐인것 같아 글을 씁니다.
감사합니다.
늘 안전운전하시고 건강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77라3704 진현중기사님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1.1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10(화)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의 불편한 점을 파악하고 승차시 자택에서 휠체어를 탑승하는데 도움을 주고 하차시에도 휠체어를 내려주시는 등 추가적인 도움을 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1. 1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