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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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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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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댓글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미흡한 답변에 댓글 달려면 어떻게 하지요?

형식적인 답변에 속이 터집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댓글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3.2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 내용은 “형식적 답변에 대한 불만”에 관한 것으로 이해되며 질의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앞서 답변드린 내용이 미흡하여 시민님께서 만족하지 못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만, 앞서 시민님께서 제기하신 민원이 내용이 구체적이지 않아, 구체적인 내용으로 답변을 드리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일반적인 내용으로 답변을 드리게 되었으니, 이 점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들이 행사의 경우, 앞서 말씀드린 홈페이지, SNS, 복지관 등의 홍보채널 외 추가로 홍보가 필요한 경로 또는 장소를 제안해주시면,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저희 운전원들의 응대나 서비스 제공에 대해서 미흡하다거나 아쉬운 점이 있는 경우,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시면 사실 확인 후 교육 등 필요한 조치를 강구하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 장애인콜택시와 관련된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3. 27.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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