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고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서울장애인콜택시 기사님(74노 9157)
고유번호 제353호? 최호영기사님을 칭칭찬합니다

장애인 가족으로 불편함을 감당하며 병원을 오가다 보면 많은 심적으로 힘겨움이 많은데 오늘 최호영기사님의 친절함에 감동하며 꼭 감사를 전하고싶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3.1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3.11(목),오전 10시경에 이용하신 운전원에게 감사의 마음 전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을 통해 힘드신 마음에 잠시나마 위안이 되셨다니 참으로 다행스러운 마음이 듭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보내주신 감사의 마음을 잘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운전원 또한 시민님에 대한 친절한 응대가 따뜻한 격려로 돌아오는 것을 보고 업무 수행에 대한 보람을 느꼇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시민님께서 더욱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고 개선해가는 서울 장애인콜택시가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 칭찬에 감사 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3. 1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