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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5마5758 최병길 기사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정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신장투석을 받으시는 어머니를 모시고 다니는 사람입니다.

오늘 어머니를 모시고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몇년만에 처음으로 어처구니없는 일이 벌어졌네요.

도착했다는 기사님의 연락을 받고 나가보니 대기중이던 콜택시가 보이지 않아 당황스러웠는데

알고보니 왠 정신나간 승객이 저희 어머니라 사칭하고 다짜고짜 기사님을 몰아세우며 대기중이던

콜택시를 타고 가셨더군요,

그나마 기사님께서 빠른 판단을 하시고 다시 돌아오셔서

자칫 더 길어질뻔했던 대기시간 없이 편안하게 집에 올 수 있었습니다.

돌아오는 내내 어처구니없는 상황에 기분이 상한 저와 어머니를 기사님께서 잘 다독여주셔서

기분도 풀렸지만 어처구니없는 무개념 진상 승객 하나로 인해 저희와 기사님 모두 피해를 보는건

참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제가 알기론 이런 무개념 진상들에 대한 처벌이나 그에 맞는 대응이

아직 미흡한것 같은데 이런 부분도 좀 강화되었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언제까지 문제가 된 모든걸 일방적으로 기사님들에게만 전가하는건 아니란 생각도 드네요.

아무튼 오늘 자칫 시간은 물론 기분까지도 많이 상할뻔한 일이 있었지만

75마5758 최병길 기사님 덕분에 잘 마무리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75마5758 최병길 기사님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5마5758 최병길 기사님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2.09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2.8(월),11시경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운전원 칭찬에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직접 전화를 통해 고객님께서 해주신 칭찬 내용을 전달하고 격려 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칭찬에 대해 운전원 또한 감사의 말씀을 전달 부탁하였습니다. 운전원을 대신하여 다시 한 번 감사 드리겠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고객님들께서 승차 하실 때 본인 여부 확인을 위해 소지하신 복지카드 확인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장애유형에 따라 매번 복지카드를 꺼내고 넣으시는데 힘겨움을 느끼시는 분들이 있어 현장에서는 간단한 성명 등을 확인하고 승차를 도와드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운전원이 아현 교차로에서 신길동 방면 좌회전 시 우회전을 해달라는 요청에 잘못 태운 고객임을 즉각 인지하고 빠르게 조치 하였지만, 잘못 탑승한 시민으로 인해 불편을 겪으실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해당 사례를 전체 운전원 교육시 공유 하여 보완해 나가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2. 9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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