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친절기사님 제보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서면답변 | 공개(Y/N) | 공개 |
내용 |
안녕하세요. 이재익 입니다.
평소 병원에서 외출할 일이 잦아서 오늘도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했는데요^^ 요즘 빠른배차에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늘 암사동 선사유적지에서 제가 입원한 병원으로 가기위해 콜을 불렀는데요! 김석진 기사님이 아주 빨리 오셨습니다. 오시자 마자 저한테 양해를 구하시고 서둘러서 절 태우시고 병원에 안전하고 빠르게 데려다 주셨는데요 ㅎ 무슨 급한일이 있으셨는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여쭤보니 이제 곧 퇴근이라 하시더라구요. 그런데 퇴근하기 전에 한콜이라도 더받아서 데려다 주시려고 하신다 그러시더라구요..그 말씀 하신게 인상깊고 감사하게 되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김석진 기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기사님의 배려에 앞으로도 대기시간이 걸려도 화내지 않고 감사한 마음으로 기다릴수 있을것 같네요^^모든 기사님들 안전운행 하시고 더운날씨 더위조심하세요~^^ |
제목 | [RE]친절기사님 제보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채석진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16.06.30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장애인콜택시를 이해하여 주시고 운전원에 대하여 칭찬해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시민분들을 보다 친절하고 안전하게 모시는 서울시 장애인콜택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채석진 ☎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6. 6. 30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전 기 성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