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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장콜택시 민원입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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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공개 |
내용 |
안녕하세요. 장콜을 매번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개선해주셨으면 하는 일이 있어 민원을 넣게 되었네요 - 나 차고지 들어가야 하는데 늦게 생겼네. 내가 태우기 싫었는데. 시간이 빠듯하겠네. - 너무 멀다. 오늘은 종릴 장거리만 뛰네. 아주 힘들어죽겠어요. - 센터 직원들이 꼭 이렇게 연결을 이상하게 해줘요. 너무 멀어. 기사님들께서 이런 이야기를 한탄조로 많이하세요. 한 시간 정도 거리를 이용할 때가 많아서 거의 늘 듣게됩니다. 이건 아닌것같아요. 이용객, 손님 면전에 대고 이런 말 행동 한다는거 자체에 문제가 있다고보고요. 매너에도 어긋난다고 느끼고, 서비스교육을 통해 반드시 개선되야 한다고 봅니다. 한두분의 언행이 아니라 많은 분들께 아무 문제의식없이 고착된것 같아요. 콜택시 기사님들 친절하시고 늘 안심하고 탑니다. 그렇지만 이 부분은 개선을 요구합니다. 부탁드려요. |
제목 | [RE]장콜택시 민원입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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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채석진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16.06.30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모든 운전원을 대상으로 하는 정기 및 수시교육시 이용고객에 불편함을 드리지 않도록 교육을 하고 있으나, 운전원의 불평, 불만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하반기 정기교육 및 수시교육시 위 사항을 전달하여 추후 재발하는 일이 없도록 고객 친절 응대교육을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채석진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더운 날씨 건강에 유의하시고,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6. 6. 30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전 기 성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