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의견드립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공개
내용 안녕하세요~~
서울 장애인 콜택시 을 가끔 이용하는이용자입니다.
의견이 있어서 글 올립니다.
요세 대부분이 요금낼 카드로 결제 합니다.
차에 단말기가 운전석에 있어서 하차 할때도 느져지고 뒤에 있어면 위험합디다.
그래서 말 인데여 카드단말기 위치를 조정 해주시면 감사드립겠습니다.
요세 단말기에 카드는 대면 결제가 됩니다.
단말기를 휠체어 타는곳 옆에 있는 청소도구 담은 상자 위에 설치 해놓으시면 손님이 직접 카드 결제 할수가 있어서 기사님도 편하고 손님도 안 위험 할것같습니다.
검토해보시고 답변해주세요 감사 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의견드립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채석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6.05.09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서울시설공단에서 운영 중인 장애인콜택시 운영에 대한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시민님께서 건의하신 결제단말기의 위치 조정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말씀드리겠습니다.
신용카드 단말기를 이동할 경우 결제시 이용고객이 금액 및 확인 버튼 등을 눌러야 하는 불편이 발생하게 되며, 단말기 오작동 또는 계산착오 등이 발생할 시 운전원의 즉각 조치가 어렵게 됩니다.
T머니 단말기의 경우 이용고객 중 아직 현금으로 결제하는 고객이 있고, 현금으로 결제할 경우 운전원이 지참하고 있는 T머니카드로 결제를 하고 현금을 운전원에게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운전원과 가까운 위치에 단말기를 설치하여야 합니다.
따라서 시민님께서 건의하신 사안은 현 상태에서는 어려운 사안임을 알려드리며, 향후 결제방식의 변화 등이 있을 경우 시민님의 의견을 참고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의 말씀 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민원담당 채석진(☎ 02-2290-6511)에게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6. 5. 9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전 기 성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