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 콜텍시 탑승시 녹음기 필수 지참?ㅎㅎㅎ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고OO
답변관련 전화답변,서면답변 공개(Y/N) 공개
내용 밑에 2명의 운전원 사과건으로 건의드린 시민입니다

제가 뭐하러 없는말 지어내겠어요? 운전원을 옹호하는것도 좋지만 시민이 우선 아닙니까?

시민의 권리 옹호를 무시하시면 저희는 뭉엇을 믿고 콜텍시를 이용하나요?

진짜 항상 다닐 때 마다 녹음기와 캠코더를 지참해야 되나요?

서울시가 시민의 권리를 옹호 해주지 않으면 저희가 그런 방법으로 스스로 옹호하는 수밖에요

그리고 분명 직접 만나서 사과를 원했고 징계처리를 원했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한 답변은 한줄도 없네요

이러시면 저희쪽에서도 권리옹호를 위해 무언가 조치를 취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이점 분명히 알아 두셨으면 좋겠고 장애인도 한사람의 시민입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 콜텍시 탑승시 녹음기 필수 지참?ㅎㅎㅎ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유태일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4.09.0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만족스럽지 않은 답변을 드리게 되어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4년 8월 26일 전화상으로 설명을 드렸고, 홈페이지 답변에서도 말씀드린 바와 같이 시민님이 말씀하신 내용과 운전원의 진술이 상이한 점이 있으며, 이를 정확히 확인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물론 운전원의 진술이 전적으로 맞고 시민님이 없는 말을 만들어 냈다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런 상이한 내용에 대해 객관적이고 명확하게 사실관계를 확인하는 것이 어렵다는 말씀을 드리는 것이니 오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하여 진정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에 대하여 민원담당자 유태일(☎ 2290-6511)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풍성한 추석을 맞이하여 명절 잘보내시고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014. 9. 5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전기성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