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기사님들 감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기사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5월 29일 32자 6184 기사님 병원에서 수술 후 퇴원하는 저희 내외를 집으로 데려다 주시면서 차량에서 제대로 내리기 조차 버겁고 거동이 불편한 저를 기사님께서 업고 높은 계단을 오르시고 집으로 이동할 수 있게 끔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뒤늦게라도 이렇게 다시한번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6월 12일 77라7646 기사님 병원에서 많은 검사와 치료로 저희 내외는 지쳐있었고 거기다 배차를 기다리는 과정에서 많이 힘들었습니다. 기사님께서 저희 사정을 아시고 와주셔서 병원에서 집까지 안전하게 데려다 주시고 저를 기사님께서 업고 높은 계단을 오르시며 집으로 이동할 수 있게 도움주신 점 정말 감사했습니다. 기사님 두분의 배려와 도움 정말 감사드리고, 모든 기사님들 무더위 조심하시고 안전운행을 기원합니다. |
제목 | [RE]기사님들 감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이정희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18.06.15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현장에서 묵묵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하는 운전원에 대한 칭찬에 감사드립니다. 이러한 따뜻한 말씀 하나하나가 운전원분에게는 큰 힘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전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김선산) 및 사업자(김태원)분에게 꼭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6. 1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복 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