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개화산역 공용 주차장 의 출입금 관련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개화산역 출입문 관련 하여, 자주 일어나는 고장 증상이 있습니다.

출입하는 자동차를 인식하고 출입문이 열리는데, 그 열리는 속도가 너무 느린 장애가 자주 발생합니다.

이런 장애가 발생하면 이용자 입장에서는 엄청 불편합니다.

오늘 아침 출근 시간에(07시10분 경) 출입문이 안열려 약 10분 가량 서 있었습니다. 주변 교통이 엄청 혼잡해 졌습니다.

또 여름철에는 퇴근시 출입문이 안열려 몇 분씩 대기한 적도있습니다.

출입문 관리 시스템 이 노후 했거나 고장이 잦으면 교체를 요청드리고, 이런 장애가 발생하면 누군가 빨리 대응 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 주십시요.

2018년 10월 11일 김상현
게시글 내용
제목 [RE]개화산역 공용 주차장 의 출입금 관련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노혜림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10.1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공영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말씀하신 10월 11일 07:18경 개화산역 주차장 입구장비 장애에 따라 일시적으로 게이트가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출근시간에 발생한 장애로 인해 자동인식 및 게이트가 작동하지 않아 입차가 지체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개화산역 주차장은 근무자가 08:30~17:30에 상주하므로, 당일 장애발생 사실을 통합센터에서 확인하고, 개화산역 주차장 근무자를 조기 출근 요청하여 수동으로 처리하였습니다.

원인을 파악하여 당일 오전 바로 조치완료 하였으며, 현재는 정상 작동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린 점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공단에서는 정기점검을 강화하고 주요장애 집중점검 등을 통해 장애발생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02-2290-6413)으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무더운 여름,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8. 10. 12.
주차시설운영처장
전 기 성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