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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장콜 불친절 여기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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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12월16일 2시54분에 배차된 장콜여기사...77라 7642
도착완료후 9분기다리다가 전화해서 독촉하여,내가 죄송하지만 옷입히는중이라,4분만 더 기다려달라고 요청하자 왜 거짓말하시냐 자기는 차고지가 그쪽이 아니라서 탑승못하십니다!!이러고 일방적으로 전화를 끊으심 당황해서 전화하니 안받더니 재차 전화하니 받았다 그리고선 하는말이 탈꺼냐 말꺼냐 이래서 배차취소함 어떻게 이런기사가 있을까요? 도대체 기사교육을 어찌 시키는걸까요?? |
제목 | [RE]장콜 불친절 여기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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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12.19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으로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차량 배차시 도착 예정시간 및 탑승대기시간 등을 예측하여 사전에 탑승 준비를 하실 수 있도록 출발시와 도착시 안내 전화를 드리도록 하고 있으며 추가로 탑승대기시간 10분 초과로 취소되기 전에 전화를 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는 탑승대기시간 초과로 인한 배차 취소로 이용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함임을 안내드립니다. 이용고객 수요 대비 한정된 차량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 탑승대기시간을 한정하지 않을 경우 전체 고객 대기시간이 그 만큼 더 늘어날 수 있기 때문에 고객 한 분이라도 더 그리고 빠르게 모시기 위해 일정 시간인 10분으로 정하고 있음을 양해 말씀드립니다. 시민님께서 접수 신청한 내역을 장애인콜택시 시스템을 통해 확인해 본 결과, 해당 차량이 인근에 다른 고객을 모시고 바로 배차가 된 차량이었으며, 해당 차량이 도착 후 탑승대기시간 10분을 넘겼고, 콜 수요가 급증하는 시간대라 더 오래 대기하기 어려움을 안내한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이후 해당 운전원이 콜센터 확인 후 시민님의 요청에 따라 배차 취소를 하지 않고 조금 더 대기하기 위하여 탑승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운전원이 시민님께 미흡하게 응대한 사실을 확인하여 해당 운전원 소속 운행지원사무소 담당소장이 해당 운전원에 대하여 미흡한 응대에 대하여 주의를 주었고, 고객에게 응대하는 말투 및 태도 등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12. 19.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