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기사님께 격한감동.감사인사.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박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78마 1422 차량 기사님께 격한감동과 감사인사드립니다.
천천히 안전운전과 다정한 대화, 섬세한 배려.너무 감사드립니다. 기사님께 보너스 주세욥. !!! 탑승일19년2월6일 오젠11시40분즘 장안동 탑승. 12시10분즘 수락 은빛아파트하차. |
제목 | [RE]기사님께 격한감동.감사인사.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이정희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19.02.08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한 따뜻한 칭찬의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이러한 칭찬의 말씀은 현장에서 묵묵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하고 계신 분들에게 큰 힘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안전하고 친절한 장애인콜택시가 될 수 있도록 우리 공단 직원들은 더욱 성심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 2. 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