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불친절 신고합니다. 70우2565 이지성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배차되고 전화 올때부터 목소리가 굉장히 불친절했습니다. 그건뭐 그렇다 치고, 일단 그냥 탑승.
승차 내내 시끄러운 노래소리때문에 매우불편했고요. 시끄럽다고 해서 결국 꺼주긴햇습니다만.. 말대답도 시원치 않아 매우 기분 더럽더라고요.
운행중에 창밖으로 가래침 캭퇴하고 뱉는 모습이 너무불쾌했습니다.
저는 지방사람인데 가끔 서울 놀러와서 콜택시 이용하는대요. 들리는말로는 서울장애인콜택시는 직원대우도 좋다는데 서비스가 이런식이면 어떡합니까
게시글 내용
제목 [RE]불친절 신고합니다. 70우2565 이지성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05.1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의 미흡한 응대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말씀 드립니다.
유선 상으로 말씀드린 바와 같이 현재 장애인콜택시에서는 친절교육을 주기적(연2회 집체 교육, 매월 조반장 전파교육)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향후 앱 만족도 기능 구현을 통해 도출된 개별 불친절 유형 정보를 바탕으로 맞춤형 교육을 시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5. 1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복 희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