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고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장애인치과에서 콜신청 후 배차된
31자 1283 기사님께 감사합니다. 장애 특성상 차를 타고싶어하지 않자 직접 오셔서 태워주시려하기도하고 기다려주셨는데 결국 탑승하지 못해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못태워줘서 아타까워하셔서 너무나 죄송했습니다.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더 죄송했습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7.06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 칭찬에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칭찬 내용을 전달하고 격려 하겠으며, 고객님들께 더욱 친절한 서울 장애인콜택시가 될 수 있도록 운전원 교육 시 공유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칭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2020. 7. 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