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서울31사6200이관식 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2024년4월24일에 중화역3번출구에서 신내데시앙포레아파트223동에갈때 이관식기사님께서 오랜만에배차됐는데 반갑게인사해주시고 저를기억해주시고 저가 열마전에 나비콜기사님한테 발자로끝나는욕을드렸다고 이야기해드리니까 장애인들편을 들어주시고 송익기기사님이야기도 재미있게이야기를해주시고 항상장애인들위해 강한봉사심으로 방어운전 양보운전 배려운전 안전운행해주어서 고마워서 존경하는 서울31사6200이관식 기사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좋은하루되시고 건강하시고 감기조심하시고 항상안전운행하세요. |
제목 | [RE]서울31사6200이관식 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운용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5.02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개인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4월 24일(수)에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을 기억하고 반갑게 인사해주시고 장애인편에서 생각해주시고 항상 강한 봉사심을 가지고 안전운행을 해준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5. 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