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0우9740장콜기사님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채OO |
답변관련 | 서면답변 | 공개(Y/N) | |
내용 | 1월7일겨울비내리는날..오전8시13분에배차가되어집에서구산동서울재활병원으로치료를받으러가기해집을나서는순간자주뵈었던기사님 이셔서반갑게인사를하고보니비도안맞을수있게끔리프트를내려주신상태였습니다매일재활치료를위해병원을다니다보니자주뵈었던기사님이또배차가되는경우가종종있었는데(성함을보지못해서서차번호로대신합니다)9740기사님은항상밝게웃어주시고운전도너무편하게잘하시고오늘같은경우비도안맞게끔리프트를내려주시는배려심에너무감사하고감동이었습니다쉬시는날은다른기사님이9740차를운전하신다고하셨는데..배차시간대랑확인해주셔서꼭9740기사님찾으셔서공단이사장님께서꼭칭찬과격려해주세요..늘..밝게웃으시는미소가너무나도멋있으신9740기사님감사합니다! |
제목 | [RE]70우9740장콜기사님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이정희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0.01.09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공단에 대한 괌심과 칭찬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이번 친절 사례를 전 직원의 귀감으로 삼아 서로 공유하고, 이를 통해 전 직원이 해당 직원분처럼 맡은 바 소임에 최선을 다하여 보다 나은 이동지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새해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과 건강이 깃들길 기원하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2020. 1. 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