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2721. 신치호 기사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정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1월6일
용산역에서 신촌세브란스 병원 이동중에.콜택시.이용햇습니다.
배차받고 전화주셧을때부터 친절하셧는데....
병원도착해 결제하고는 제가.핸드폰을 놓고 내렷어요.
급히.전화드렷엇는데 제가 전화드리는 그 찰나에 기사님께서는 이미 핸드폰 확인하시고 병원 관리직원에게 핸드폰을 전해주셧더라고요.
정말정말 김사햇습니다.
핸드폰 전해주신것도 감사햇지만 오가는길과 승하차할때도 적극적으로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기분좋앗는데 잃어버린.핸드폰까지.찾아주셔서 더 감사햇어요.
이런기사님들 많이 계시면 좋겟습니다.
복받으실거예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2721. 신치호 기사님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1.0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공단에 대한 괌심과 칭찬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이번 친절 사례를 전 직원의 귀감으로 삼아 서로 공유하고, 이를 통해 전 직원이 해당 직원분처럼 맡은 바 소임에 최선을 다하여 보다 나은 이동지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새해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과 건강이 깃들길 기원하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2020. 1. 7.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