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콜택시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12월19일 오후3시경
아이 낮병동 마치고 귀가하는 길에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했습니다
아이가 피곤하고 짜증이 났는지
가는 내내 울어서 정신이 하나도 없었어요 그런데 기사님께서
아이가 피곤해서 그런가보다시며
싫은 내색 한마디 없으셨어요
아이가 울어서 운전이 방해가 되었을 수도 있는데 더 차분히 아이를 달래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성함도 모르고 다시 만날 기회가 없을 것 같아 여기 남겨보아요

19일 3시경 태워주신
77 라 7924 차량 기사님
감사드려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택시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9.12.2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아이가 피곤하고 짜증이 나 많이 힘드셨을텐데 우리 직원분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주셨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보내주신 감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분에게 꼭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공단 직원들은 시민님께서 보다 친절하고 편리한 이동지원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만이 가득하길 기원하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
6511, 이정희)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2019. 12. 2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