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서울31자8723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오늘 아침에 급하게 택시를 탔는데 너무나 친절하시고, 평소 가는길이 막혀서 다른 곳으로 가야함을 말씀드렸더니 어디로 어떻게 가드릴지 또 기사님이 가시던길과 빨랐던 길 까지 말씀해주시더라고요...

요즘 일이 힘들어서 그런지 택시기사님들이 길도막가고 잘못가놓고 배째라식으로 나오고 해서 다투는경우도 많아 피곤해도 눈도 못붙이고 10번중 꼭 2~3번은 이리 싸우다 보니 많이 민감한 사람입니다..또 은행에서 일을하다보니 더 서비스에 민감해져서 이 택시기사님이 얼마나 배려해주시고 생각해서 말씀해주시는지 눈에 보일정도더라구요, 거기다 안전운행과 도로규칙을 아주 잘 준수하시면서도 중간중간
빠른길로 슉슉이동하시며 운전하시는것을 보고 와..이 기사님은 정말 대단하신 분이다. 라는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보통기술이 아니신 듯 합니나.


이런 기사님들은 상받으시고 친절택시 vip기사님으로 임명하셔야 마땅하다고 생각됩니다. 이런 기사님들께서 많아질수록 저도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탈 수 있을듯 합니다.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