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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장애인콜택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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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강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장애인을 위해 장콜이 존재하는건지 장콜을 위해 장애인이 존재하는건지요
6/21 오전에 이용한 269번차량요 차 내부가 어찌나 지저분한지 청소도 안하는 차가 코로나시국에 소독은 제대로 하겠습니까? 그리고 안전고리에 대해서도 말하고 싶습니다 몇몇 기사님들이 안전고리를 제대로 숙지하지 못했는지 제대로 걸지않고 대충 아무데나 겁니다 휠체어는 무게중심이 아래쪽에있는데 기사님 본인 고집으로 위쪽을 묶질않나 제대로 해달라하면 짜증내고... 휠체어 장애인에게 안전고리는 얼마나 중요한지 모르시나 봅니다 안전고리 재교육을 하더라도 철저하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제목 | [RE]장애인콜택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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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0.06.23 | |
내용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6.21(일)에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차량 청결 및 안전고리 결속 등 문제로 불편을 끼쳐드린점 사과 드리겠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코로나-19 비상상황에 탑승객의 감염병 예방을 위해 분무 소독(1일 2회 이상) 및 연막소독(월 1회)과 플루건을 활용(3일 1회)하여 차량 방역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쾌적한 이용을 위해 운전원의 일상점검(매일)과 내부 세차(반기 1회) 등을 통해 차량의 청결상태를 관리 중입니다. 안타깝게도 일부 미흡한 차량으로 인해 고객님께서 불편을 겪으신 것 같아, 전체 운전원을 대상으로 차량 청결에 관하여 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휠체어 안전고리는 고객님의 안전한 이동을 위해 반드시 올바른 위치에 확실하게 고정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말씀하신대로 운전원들에게 안전고리의 중요성 등에 대하여 교육 시 강조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2020. 6. 2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