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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콜 에대해서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장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공개
내용 장콜에 대해서 할말이 만지만 오늘 딱 한마디 한다 . 장콜 운전수가 (다는 아니지만개중하나씩있음) 승차 거부 하는거 어떠게 해야하나 . 오늘 아침도 재수없이 그런 케이스다. 조수석머리 등받이 가 문제다 . 머리받침대를 치우라고 하니 규정상 못 치운다고하며 그럼 어떡하느냐 하며 차에서 내렷다 다른차 타란 이야기다. 다른사람은 안그러는데 유독 그 기사만 그런다 . 덕분에 병원은 못갇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콜 에대해서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채석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6.07.1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조수석 머리받침대는 차량사고시 조수석 탑승자의 안전을 위하여 설치되어 있는 바, 조수석에 탑승자가 없을 경우에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잠시 제거할 수 있도록 전달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채석진)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6. 7. 12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전 기 성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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